제품소개 다운로드 매뉴얼 고객지원 로그인

큐버스 급여관리프로그램

급여지급에 따른 원천세 및 4대보험의 자동계산은 물론이고 월별, 사원별 급여대장 등 각종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, 급여명세서 이메일발송, 문자발송과 급여복사기능 등 각종 편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일반직 급여관리에서는 간이세액조견표에 따른 소득세 공제계산 적용을 받는 임원 및 근로자의 급여를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일용직 임금관리, 사업소득 지급관리, 기타소득 관리도 가능합니다.
1. 메인화면
대시보드 창 지원으로 사원대장, 급여관리, 급여 엑셀 업로드 등 급여관리에 대한 옵션 설정 및 도구 등의 메뉴이동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
급여관리

사원 현황에서는 [사원명부]와 [증명서] - 재직증명서, 경력증명서, 퇴직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
2.급여관리 화면의 메뉴 기능
급여관리화면

상단의 [급여합계]를 클릭하면 선택월에 지급한 급여내역에 대한 지급총액과 공제항목별 집계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급여합계

3. 급여명세서
작성한 급여내역에 대해 각 사원별로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, 급여문자/메일 전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.
급여명세서인쇄


급여명세서